연구그룹 네트워크 기반조성 지원사업 간담회 개최
▲ 지난 11월 5일, 연구그룹 네트워크 기반조성 지원사업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이문규)은 지난 2025년 11월 5일(수), '연구그룹 네트워크 기반조성 지원사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연구자 간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대형 국책사업 유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현재 진행 중인 지원사업의 각 연구그룹 연구책임자들을 대상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산학협력단장 이문규 교수를 비롯해 엄영호 부단장과 산학협력중점교수 3인이 참석했다. 또한, ▲ 첨단융합학부 강명곤 교수 ▲ 화학공학과 김정현 교수 ▲ 철학과 목광수 교수 ▲ 교통공학과 이승재 교수 ▲ 통계학과 전종준 교수 ▲ 물리학과 정재일 교수 ▲ 공간정보공학과 구형모 교수 ▲ 전자전기컴퓨터공학부 박동욱 교수 ▲ 기계정보공학과 박찬희 교수까지 연구그룹 지원사업의 연구책임자 또는 연구진 12명이 함께하여 심도 깊은 논의를 나누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