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3월 20일, 대학본부 2층 기술사업화팀 회의실에서 ICC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이문규)은 지난 3월 20일 대학본부 2층 기술사업화팀 회의실에서 '2025년도 기업협업센터(ICC) 운영 방안 수립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RISE 체계 전환에 따라 대학의 기업협업센터(ICC)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지난 2023년도 11월부터 운영해온 기업협업센터 운영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간담회는 이문규 산학협력단장이 주재했으며, 엄영호 산학협력부단장, 오희경 바이오·환경 ICC센터장(환경공학부), 유석연 AI·스마트시티 ICC 센터장(도시공학과), 송오성 귀금속 ICC센터장(신소재공학과)이 참석하여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회의에서는 ▲ 대학-기업간 협업 활성화를 위한 ICC의 역할 및 지원 ▲ ICC 지속가능 운영 및 자립화를 위한 방안 ▲ ICC 운영 방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제안이 활발히 논의되었다.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기업협업센터(ICC)의 활성화와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개선방안을 마련하고, 향후 대학과 기업 간 협업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1차분류
2차분류 일반